닫기
충청권 명문 직업교육대학, 충북도립대학교

합격자 안내

링크 프린트

합격자 발표안내

수시모집 합격자 발표 1차,2차,충원합격,발표일시,장소 정보테이블입니다.
구분 발표일시 장소
수시모집 1차 2020.11.04.(수) 본대학 홈페이지 (www.cpu.ac.kr)
개별 유선통보 ※합격자 및 충원 합격자에 한함
2차 2020.12.18.(금)
충원합격 (발표) 2020.12.31.(목)
(등록) 2021.01.06.(수) 21:00까지
정시모집 정시 2021.01.28.(목)
충원합격 ~ 2021.02.28.(일)18:00까지
※ 정시모집 충원 합격자 발표 및 등록시 2021.02.28.(일)까지
  • 합격자 발표는 본 대학 홈페이지(www.cpu.ac.kr)로 접속하신 후 상단 중앙의 입학안내→조회및등록→합격자 조회 및 고지서 출력을 차례로 클릭하여 조회합니다.
  • 충원(후보)합격자 발표는 최초 합격자 중 등록포기 등으로 인한 결원 발생 시 예비합격자 순위에 따라 선발하여 본 대학 홈페이지에 공지하고, 당사자 개별 통지함.
  • 충원(후보)합격자 통보 시 대학의 노력, 즉 1)입학원서에 기재된 모든 연락처로 각 2회 이상 통화를 시도하였으나 통화가 이루어지지 않은 경우, 2)입학원서에 기재된 연락처가 기재 오류 또는 판독이 객관적으로 불가 하여 연락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충원합격 의사가 없는것으로 간주하여 차순위자로 충원함.
  • 각 모집시기별 합격자 발표 및 등록, 전형일정 등의 세부일정은 본 대학 입학전형관리위원회 의결에 의거 추후 조정될 수 있음에 유의할 것.

등록금 납부안내

수시모집 등록금 납부의 1차,2차,충원합격,납입기간,납입금액(원),납입구분 정보테이블입니다.
구분 납입기간 납입금액 (원) 납입구분
수시 1차 2020.12.28.(월) ~ 2020.12.30.(수) 100,000 등록확인예치금
수시 2차 2020.12.28.(월) ~ 2020.12.30.(수) 100,000 등록확인예치금
충원합격 ~ 2021.01.06.(수) 21:00까지 100,000 등록확인예치금
수시예치 등록자 2021.02.08.(월) ~ 2021.02.10.(수) (공학) 856,000
(인문) 721,000
잔여 등록금
(※예치금 공제)
정시모집 2021.02.08.(월) ~ 2021.02.10.(수) (공학) 956,000
(인문) 821,000
등록금 전액
충원합격 ~2021.02.28.(일) 18:00까지 (공학) 956,000
(인문) 821,000
등록금 전액
납입장소
  • 농협중앙회 전국지점 (※ 단위농협 수납불가)
  • 충원합격자 별도 납부계좌 (충북도립대학교등록금수납계좌, 농협중앙회, 301-0096-5219-31)
  • 등록금 고지서는 입학원서에 기재된 주소지로 등기우편 발송됩니다. 분실하신 경우 본 대학 홈페이지 접속 후 합격자조회하시면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 등록금 납부방법은 1)고지서 지참 후 지정은행(농협중앙회 전국지점) 방문납부, 2)고지서에 기재되어 있는“가상계좌 ”로 계좌이체하시면 됩니다.
  • 충원(후보)합격자의 경우 수시로 발표되기 때문에 고지서를 발송하지 않으며, 충원합격자 별도 납부계좌로 계좌이체셔 하야 합니다.
  • 계좌이체 시에는 반드시 본인명의로 입금하셔야 부득이하게 타인명의로 입금하셨을 경우 반드시 본 대학 교학처 교무팀으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 충북도립대학 교학처 교무팀 (043) 220 - 5314

계열(학과)별 등록금 현황(단위:원)

수시모집 계열(학과)별 등록금 현황 계열구분,등록금액(계,입학금,수업료,기성회비),해당학과 정보테이블입니다.
계열구분 등록구분 해당학과
입학금 수업료
공학·예체능 956,000 0 956,000 인문사회 계열을 제외한 전체학과
인문사회 821,000 0 821,000 인문사회계열

※ 등록금액은 2020학년도 기준이며, 2021학년도 대학운영위원회 심의결과 등록금 조정 시 변동될 수 있음

※ 수시모집 합격자의 등록확인예치금은 계열구분 없이 일십만원(₩100,000)임

등록금 반환절차 및 구비서류

  • 본 대학 등록 후 타 대학 합격, 대학진학 포기 등 등록금 반환을 원할 경우 “등록금반환신청서”를 제출한 자에 한하여 교육부령 「대학 등록금에 관한 규칙」에 의거 반환이 가능하며, 상기 규칙에 의거 신입생의 경우 입학일 전일까지 반환신청을 완료한 경우 이미 납부한 등록금의 전액이 반환됨.
  • 반환신청은 본 대학 홈페이지(www.cpu.ac.kr)로 접속하신 후 상단 중앙의 입학안내→조회및등록→등록포기및등록금환불안내 가능하며, 방문접수 시 준비물은 1)등록금반환신청서(본 대학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가능), 2)등록금납입 영수증, 3)본인 및 보호자 도장, 4)환불 받으실 통장사본입니다. 상기의 구비서류를 모두 갖추어 제출하시면 환불절차가 개시되며, 통상적으로 등록금 반환 완료기간은 접수일로부터 7일입니다.
  • 개인사정으로 위에 방법이 어려운 경우에는 본 대학 홈페이지에서 “등록금반환신청서” 다운로드 작성 후 상기 2), 4)의 서류를 구비하여 교학처 교무팀으로 팩스 전송하시면 됩니다. 주의하실 점은 팩스 전송 후 반드시 수신여부를 확인하셔야 하며, 확인된 경우에만 반환절차가 개시됩니다.

    ※ 팩스번호 043)220-5319, 수신확인 043)220-5314